TRPG-LOG/inSANe
inSANe <문문> Play log 20190527/29 GM
현재(now)
2019. 7. 7. 12:55
문문 2019/5/27 / 5/29
유 아린(PC1) 유 마리아(PC2) 항아(PC3)
PL: 땨카(PC1), 나비(PC2), 슬람 (PC3) GM: 현재
시나리오 : <문문> / w.현재
WARNNING
하단 로그는 시나리오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어 읽으실 경우 플레이가 불가능합니다.
이미 해당 시나리오를 플레이하셨거나 추후 플레이 할 계획이 없으신 분만 읽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
인세인 【 문 문 】
2019 05 27 PM 9:10
▶카페에서
:여러분은 모두... 카페에 모여 있습니다.
약속시간은 저녁 7시지만 모두가 조금 일찍 모였습니다.
여러분은 친한 사이는 아니지만...
얼굴과 이름 정도는 알고 있어요.
자 세 사람은 어쩌다가...같이 이 세계로 가는 문을 열고 싶어졌나요?
(RP가능합니다!)


:세 사람은 나이차이가 큰데...어떤 관계지요?
...설마 트친인가요?

:좋아요
그럼 세 사람은...
같은 네이버카페 회원입니다.
카페 이름은...
러브러브 오컬트 다이어리!
회원수는 15000명이네요...
:사실 이 회원 중의 반은...
다이어리를 꾸미는 줄 알고 들어왔다는 전설이 있습니다.
자 오랜만에 만났으니까
간단하게 대화를 나눠주세요~





:아이스 초코프라푸치노는 맛있다!

:이 카페는 맛집인가봐!

:초코프라푸치노에는 귀여운...토끼모양 마시멜로도 얹혀져 있습니다...!

:귀여워!

:와아 진짜~맛있는 프라푸치노에요~


(To 나비): 7시가 되면 -그래서 정말로 해볼 생각이에요? 그, 「다른 세계로 가는 방법」을.-과 유사한 대사를 던져 주세요~

:항아가 케이크를 시키러 갑니다...!
케이크는...

:많다!

:향아가 사주나봐요.
언니 멋져~




:항아가...

:쫑쫑쫑 달려가서
사회인의 위력으로 케이크 3개를 담고 자리에 돌아옵니다.
그렇게 포크를 들 때가-
원래의 약속시간인
7시네요!


:맞아요. 약속시간은 정말정말 중요하죠!



그, 다른 세계로 가는 방법이란거.

(진지한 눈빛)

계속.. 기대해 왔잖아요. 그렇지 않나요?

:어차피 장난 같은 이야기긴 합니다만, 우리는 실제로 그 방법이 아주 위험하지 않다면 직접 해볼 생각입니다.
▷ 핸드아웃 「다른 세계로 가는 방법」이 공개됩니다.
아직 우리는...
많은 방법 중에서.
어떤 방법을 사용할 지
정하지 못했습니다.
:그렇지만
세명이잖아요!
동료들이 있으니까...
분명히 갈 수 있을 거에요!
이 세계에!

:---장면 마치겠습니다.---
자 도입페이즈가 종료되었습니다~
이제 메인페이즈로 갈거에요.
아린이랑 마리아랑 항아가
한번씩 자기가 주인공인
장면을 하는 걸
:1사이클이라고 부릅니다.
오늘 하실 시나리오인 문문은 3사이클
한 사람당 주인공인 장면이 3번 지나가서 총 9번의 장면을 하면-
엔딩이에요!
장면을 시작할 때는 등장인물들 중에 누구랑 같이 등장할 지를 정하고 시작한는데=
음 좋아요.
:나비님이나 슬람님이 먼저 시범 삼아서
1사이클의 첫장면을 해주면 좋겠는데
해주실 수 있는 분 손~?
:좋아요!
:1번째 장면
등장인물 : 항아
어두운 적색의 석양. 태양은 저물어가고, 하늘은 피처럼 붉다. 불안한 기분이 커져간다......
누구와 함께 등장하나요?
(혼자/누군가와 함께/자율/전원)

:이렇게 자율을 선택하면,
항아 외에도 아린이나 마리아가 등장하고 싶을 때
이 장면에 같이 들어갈 수 있어요~!

:석양이 지고 있습니다...
하늘이 붉네요.

:해가 그래도 많이 길어졌네요~


나는 매일매일 봄같이 따뜻한 날씨였음 좋겠어.



뭔가 하루종일 자거나 잠을 못 잘 것 같잖아요.









(그래봤자 몇번 만나본 인터넷 친구다)
(해줘요.. 하는 눈빛을 보내는 것 같다.. 눈이 작아서 잘 모르겠지만..)

이번만이니까요!





흐으음.
:마리아는 다우징어빌리티를 사용하나요?
1사이클에 1번씩 사용가능합니다.

:좋습니다. 어빌리티의 다우징이란 버튼 옆에 있는 초록색 버튼을 눌러서 지저로 우선 판정.
PC2: 유 마리아 ROLL 다우징 (서포트)

7
어빌리티: 지저
목표치: 5
드라마 장면에서 사용할 수 있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1D6을 굴린다.
그 눈이 1이라면 진통제, 2~3이라면 무기, 4~5라면 부적을 하나 획득한다.
주사위 눈이 6이라면 그 시나리오에 등장할 괴이 에너미가 등장한다
(괴이 에너미가 등장하지 않는 시나리오에서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).
이때 이 어빌리티의 사용자는 괴이 분야에서 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하여 공포판정을 한다.
그 공포판정에 성공하면 해당 괴이의 【거처】를 획득한다.
그 눈이 1이라면 진통제, 2~3이라면 무기, 4~5라면 부적을 하나 획득한다.
주사위 눈이 6이라면 그 시나리오에 등장할 괴이 에너미가 등장한다
(괴이 에너미가 등장하지 않는 시나리오에서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).
이때 이 어빌리티의 사용자는 괴이 분야에서 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하여 공포판정을 한다.
그 공포판정에 성공하면 해당 괴이의 【거처】를 획득한다.
:오
마리아의 다우징에...
뭔가 반응이 있습니다.

:마리아, 1D6

rolling 1d6
()
6
6
(지




:마리아의 다우징이 가리킨 곳엔
:골목 사이로
검은 정장을 입은 두 사람이 보입니다.
「괴이」 가변 특기 《죽음》으로 판정합니다.

:그들은
마리아에게 원한이라도 있는 듯
검은 선글라스로도 감춰지지 않을 정도로
마리아를 노려봅니다.


:마리아. 죽음으로 공포판정.
마리아는 정말로...
PC2: 유 마리아 ROLL 죽음

5
목표치: 10
:저 사람들을 모르는데.

:마리아, 광기 1장.
그리고...
:그들은 스마트폰으로 뭔가를
한참 이야기 하다가
곧 골목 사이로 사라졌습니다...
뭐였던 걸까?


:그들의 시선은 마리아 뿐만 아니라...
아린이와 향아에게도
일순 향했었던 것을.

:두 사람은 느꼈었습니다.



:마리아를.
:조사하나요?
:좋습니다.
원하시는 특기로 판정해주세요.

PC3: 항아 ROLL 인류학

6
목표치: 5
:향아는...
타로카드로
마리아의 뭔가를
읽어냅니다.
쇼크로 이성치 -1



(To 슬 람.): 특기리스트를 통해 공포판정 해주세요.

PC3: 항아 ROLL 2D6

10
아무것도 아니에요. 손이 미끄러졌네.
:광기는 발부되지 않습니다.


:아린이 주워든 타로카드에는

:운명의 수레바퀴가 들려 있습니다.

---장면 마치겠습니다.---
:다음 장면은 아린이와 마리아 중에
누구 부터 할까요?
먼저 해보고 싶으신 분 손~
:좋아요!
:2번째 장면
등장인물 : 유 아린
어두운 적색의 석양. 태양은 저물어가고, 하늘은 피처럼 붉다. 불안한 기분이 커져간다......
누구와 함께 등장하나요?
(혼자/누군가와 함께/자율/전원)

:시작해주세요~
석양 아래에 물든 운명의 수레바퀴 카드는.
우리를 어디로 데려가려는 걸까.

가는 것까진 잘 되지 않을까?

다들 가서 뭐할꺼예요?

아린님, 궁금해요?


외계 문명을 알기 위해 말을 배운다음에 논문을 왕창 읽을 거예요.
재밌겠죠?^^


정령이나 드래곤이 있을지도.
:회사를 안다녀도 될지도 모르지. 월요일에 업무도 안하고...


공룡세계일지도..


:어쩐지, 상냥하고-
친절한 세계가 아닐까.




(To 나비): 아이고 마리아 광기가...망향으로 받았네요...어울리기도 하고...





:좋습니다. 판정해주세요~
(To 나비): 섬뜩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

PC1: 유 아린 ROLL 촉감

6
목표치: 5
:좋습니다.
:
1 | 공감(+) / 불신(-) |
2 | 우정(+) / 분노(-) |
3 | 애정(+) / 질투(-) |
4 | 충성(+) / 모멸(-) |
5 | 동경(+) / 열등감(-) |
6 | 광신(+) / 살의(-) |

rolling 1d6
()
2
2
:아린, 항아, 각 1D6


rolling 1d6
()
2
2


:두 사람은
우정으로 맺어졌습니다.

:진정한 우정이란 건...
나이를 초월하는 법이죠!


:마리아의 머리는 마리마리~~합니다~



:---장면 마치겠습니다.---
:3번째 장면
등장인물 : 유 마리아
갑자기 핸드폰이 울린다. 매너 모드로 해뒀을 텐데..... 도대체 누구지?
누구와 함께 등장하나요?
(혼자/누군가와 함께/자율/전원)

:---
울린 것은
마리아의 스마트폰입니다.


:마리아는 전화를 받아보나요?


(받습니다. 삑)
여보세요?
(To PC2: 유 마리아): 음산한 목소리입니다. 찾았다...
:전화는 곧 끊어집니다.
잘못걸린 전화였나봐요!




:고갱님은 400까지 가능하세요~같은 전화였나보다!



:좋습니다. 판정해볼까요?

PC2: 유 마리아 ROLL 육감

7
목표치: 5
(욧시)
:마리아의 육감은...!
확산정보를 물어왔습니다!
신규 핸드아웃이 4개가 추가됩니다!

어렵네.

하지만 저의 다우징은 실패하지 않지! 다음 턴에 계속! 입니다!


:여기서
:등장인물: PC 전원
▶검은 옷의 남자들
:마리아는
군가가 자신을 바라보고 있다는 시선을 느끼고 돌아섭니다.


(선글라스를 끼고 마리아에게 가까워지고 있다)

:어둠 속에서 검은 옷을 입은 여자 두명이 나타나
여러분을 감쌉니다.










:「검은 옷을 입은 여자」 둘과의 전투가 발생합니다!

:PC들,
각자 시트에서 1~6의 속도 중 하나를 골라
눌러주세요.
숫자가 높으면 빨리 공격하지만

:적의 공격을 회피해야 하는 회피치가 높아집니다!
플롯보내기는 특기리스트의 위에 있습니다.
:같은 속도에 캐릭터가 겹칠 경우 서로 체력이 -1씩 됩니다.

:땨카님 진통제 무기 부적이라고 쓰여있는 표 위에
6색으로 있는 숫자들 중에
마음에 드시는 거 하나 눌러주세요~
:마리아, 아린 버팅
각 생명력-1

:메인페이즈의 전투이므로
:아린, 마리아
전투탈락

검은 옷을 입은 여성의 턴
:가능한 행동: 공격 어빌리티 사용 / 지원행동(전장이동, 상황을 본다, 재훈련)



검은 옷을 입은 여자 ROLL 기본 공격 (공격)

6
어빌리티: 고문
목표치: 5
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.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.

rolling 2d6
(+)
6
5
11
:향아는 날렵하게 피해냈다!





(검은 단도를 꺼내서)
(향아에게 던진다!)


검은 옷을 입은 여자 ROLL 기본 공격 (공격)

3
어빌리티: 고문
목표치: 5
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.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3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.
:명중판정 실패.

:칼이 엇나갑니다.
향아의 턴
:가능한 행동: 공격 어빌리티 사용 / 지원행동(전장이동, 상황을 본다, 재훈련)
향아는 어떻게 하나요?
:(앗 미안)
항아는 어떻게 하나요?

이건 정당방위예요~
:좋습니다!

PC3: 항아 ROLL 기본 공격 (공격)

8
어빌리티:
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.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.
:항아의 돌멩이가-
여성 2에게 날아갑니다!

rolling 2d6
(+)
3
4
7
:여성, 회피하지 못합니다.

:전투탈락

무서워라.
2라운드
검은 옷을 입은 여성의 턴
:가능한 행동: 공격 어빌리티 사용 / 지원행동(전장이동, 상황을 본다, 재훈련)


(은색 펜을 꺼낸다)




검은 옷을 입은 여자 ROLL 기억소거 (서포트)

11
어빌리티: 분해
목표치: 5
지원행동. 목표 1명을 선택한다.
목표는 《분해》로 판정해서 실패시 자신의 【비밀】과 자신의 【거처】 이외의 【정보】를 모두 잃는다.
목표는 《분해》로 판정해서 실패시 자신의 【비밀】과 자신의 【거처】 이외의 【정보】를 모두 잃는다.
:항아, 분해로 판정해주세요.

PC3: 항아 ROLL 분해

7
목표치: 8
:판정실패.
항아는...
:오늘 아침부터 지금 이시간까지의
모든 기억을 잊었습니다.


항아의 턴
:가능한 행동: 공격 어빌리티 사용 / 지원행동(전장이동, 상황을 본다, 재훈련)
항아는 어떻게 하나요?

꺄~
(뭔진 모르겠지만 위험해보이니 일반공격을 합니다)
PC3: 항아 ROLL 기본 공격 (공격)

11
어빌리티:
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.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2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.
(돌멩이 던짐)

rolling 2d6
(+)
3
5
8
:항아의 돌멩이가-
여성에게 적중하고
전투종료
승자: PC3


균열을 일으키지 말도록.
우리는 지켜볼 것이다.
:여성은 쓰러진 동료를 부축해서 검은 차를 타고
사라졌습니다
그녀가 미처 챙기지 못한 검은 가방이 그 자리에 떨어져 있네요.
전과: 검은 가방

:항아는 가방을 챙기나요?

:---장면 마치겠습니다.---
:2사이클은 누구부터 시작할까요?
:다른 두 분 괜찮으세요?
:1번째 장면
등장인물 : 항아
어디선가 풍겨오는 맛있는 냄새에 갑자기 배가 고파졌다. 오늘은 뭘 먹을까?
누구와 함께 등장하나요?
(혼자/누군가와 함께/자율/전원)

:항아는...
PC2에 대해 얻었던 기억도,
카페에서 나눴던 대화도
모두 잊은 채
검은 가방을 들고 있습니다.

제가 왜 여기에 있는건가요?

:아린이와 마리아는 아까의 전투를 지켜봤습니다.

:하지만 그렇다고 해도...


:저작권에 걸릴 것 같은 그 행동을 설명하면...
항아가 믿을까?

무슨 일이 있었는지 자세히 얘기해주겠어요?


만나기로 했던 날이네...
전날에 잔 기억이 마지막인데요~







:마리아와 아린이는 다른 세계로 가는 방법의 비밀도 잊은 항아게 비밀을 공유해주나요?
:(두사람이 전달해준다면 다시 항아에게 전달이 가능합니다)



:항아는 아린의 설명으로
세계로 가는 방법의 비밀에 알아낸 부분까지는 공유를 받았습니다.
다행이네!




사실.. 이미 다른세계에 와버린 건 아닌가..
:검은가방은...
증거처럼 있는데
열어볼까?

그러고보니 아까 그 수상한 사람들이 이걸.
(검은가방을 가리킨다)

:다행히 잠겨있진 않은 것 같습니다.

(혼자서 가방을 열어봅니다..)
:좋습니다. 항아가 혼자 가방을 열자...
(To PC3: 항아): 수상해 보이는 무기 두개와
(To PC3: 항아): 빨간 알약이 들어 있습니다.
:항아, 무기+2, 진통제+1

여러분 이건.......
맨인x랙에 이어서
매x릭스같은데요
(미묘)



(고민;





알아볼 필요가 있네요.
(정보를 더 찾아보기로 했다..... 카페 회원의 입소문을 따라 항아의 인맥으로 비슷하지만 다른 세계를 찾아봅니다.)
(인맥이니까 인류학으로)
:판정해주세요~!

PC3: 항아 ROLL 인류학

6
목표치: 5
:항아는
중고책을 손에 넣었습니다.

혈연, 지연, 학연이에요.

:항아에게 프라이즈가 전달됩니다.
항아는 원한다면 정보를 일부분 공개하거나
전체 공개할 수 있습니다.
중고책을 전달한 회원은 여러분에게 인사를 하고 돌아갑니다

세계를 이동하기 위해선 특수한 도안이 필요하다네요.




:짐작 사용 가능합니다.


:네, 마리아, 사용해주세요-

PC2: 유 마리아 ROLL 짐작 (서포트)

11
어빌리티: 육감
목표치: 5
누군가가 【정보】를 획득했을 때 사용할 수 있다.
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그 캐릭터가 획득한 【정보】를 당신도 획득할 수 있다
(이 효과는 당신이 장면에 등장하지 않았더라도 사용할 수 있다).
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그 캐릭터가 획득한 【정보】를 당신도 획득할 수 있다
(이 효과는 당신이 장면에 등장하지 않았더라도 사용할 수 있다).
(욧샤)
:마리아도-
뭔가를 얻었습니다.
아린이
정보 공유 받을 수 있는데.
받나요?

:여러분은 책의 정보를 항아에게서 뜯어냈습니다.

:그리고 항아가 찢어지고 낡은 종이를 쥐고 있는 것 또한
알아차렸습니다.




(To PC3: 항아): 프라이즈는 항아가 조사를 하고 싶다고 선언하기만 해도 비밀을 얻을 수 있습니다~



우후후훗
근데 저도 잘 몰라서, 일단 보고.



나중에 알려줄게요.



(To PC3: 항아): 원한다면 가능하긴 한데...

(To PC3: 항아): 문을 닫으려면...열어야 해요...(소근)


우후후

(너무한 김에 다우징 로드 듦;)

(뭐람)
(To PC3: 항아): 프라이즈를 파기하기 전에 마법진을 어떻게 확보해두는 방법을 생각해봅시다~

:마리아, 다우징 사용하나요?

:아니면 다우징으로 항아를 때리나요?





PC2: 유 마리아 ROLL 다우징 (서포트)

5
어빌리티: 지저
목표치: 5
드라마 장면에서 사용할 수 있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1D6을 굴린다.
그 눈이 1이라면 진통제, 2~3이라면 무기, 4~5라면 부적을 하나 획득한다.
주사위 눈이 6이라면 그 시나리오에 등장할 괴이 에너미가 등장한다
(괴이 에너미가 등장하지 않는 시나리오에서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).
이때 이 어빌리티의 사용자는 괴이 분야에서 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하여 공포판정을 한다.
그 공포판정에 성공하면 해당 괴이의 【거처】를 획득한다.
그 눈이 1이라면 진통제, 2~3이라면 무기, 4~5라면 부적을 하나 획득한다.
주사위 눈이 6이라면 그 시나리오에 등장할 괴이 에너미가 등장한다
(괴이 에너미가 등장하지 않는 시나리오에서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).
이때 이 어빌리티의 사용자는 괴이 분야에서 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하여 공포판정을 한다.
그 공포판정에 성공하면 해당 괴이의 【거처】를 획득한다.

:마리아. 1D6
항아는 꾹 찔렸다.

rolling 1d6
()
4
4

:그리고...마리아는

:아까 그 수상한 사람들이 떠나고 간 자리에
남겨진
금색 네잎크로버를 주웠습니다.
부적+1

(3개나 있다네)



:다음 장면은 누가 하시겠어요~?
:땨카님도 오케이?
안되면 주사위 배틀을...시킬 거니까~
:2번째 장면
등장인물 : 유 마리아
갑자기 핸드폰이 울린다. 매너 모드로 해뒀을 텐데..... 도대체 누구지?
누구와 함께 등장하나요?
(혼자/누군가와 함께/자율/전원)

:이번에도
마리아의 휴대폰입니다.
전화는 아닌 것 같네요.

:문자 같아요.

(머쓱)
:문자를...
확인하나요?

:어?
착각이었나?
분명히 문자의 알림이었는데
도착한 문자는 없습니다.
오류였나봐요!






그리고 저는 전자 아이돌 안 파욧
:아니면 누군가에게 감시당하고 있나?


진짜예욧


울트라맨이 최고라고 생각해요. (뜬금)

저 어릴 때 봤었는데.




아! 가이아! 명작이죠!



:(젠장이라고 해쎀ㅋㅋㅋㅋㅋ(

(울트라맨은 3분이면 빠이빠이한다... 그럼 우리는 언제 그걸 시도하면 좋을까...)

:판정해주세요.
PC2: 유 마리아 ROLL 효율

11
목표치: 5
:마리아는
:유튜브를 통해 뭔가를 조사하고 있었습니다.
(To PC2: 유 마리아): 그때까지 주술에 대해 쉬지 않고 떠들던 유튜버가 갑자기 입을 다뭅니다.
(To PC2: 유 마리아): 의아해 하고 있는데 유튜버가 기묘한 말을 하기 시작했습니다.

(To PC2: 유 마리아): "죽을 수도 있다고 했습니다. 또, 높은 확률로 재앙이 일어납니다-"

(To PC2: 유 마리아): "오늘 부터 내일까지 철저하게 경계하세요 경계하세요, 경계하세요, 경계하세요 경계하세요, 경계하세요-경계하세요 경계하세요, 경계하세요-경계하세요 경계하세요, 경계하세요-"
(To PC2: 유 마리아): 유튜버는 당신의 눈을 복 있습니다. 당신이 당황하자-
(To PC2: 유 마리아): 영상이 꺼졌습니다.

(To PC2: 유 마리아): 미디어로 공포판정.
(To PC2: 유 마리아): 비공개 판정해주세요.

PC2: 유 마리아 ROLL 2D6

5

:마리아, 광기 1장 지급

:아린,
짐작 사용하나요?
원하실 경우 판정해주세요~

PC1: 유 아린 ROLL 짐작 (서포트)

9
어빌리티: 육감
목표치: 5
누군가가 【정보】를 획득했을 때 사용할 수 있다.
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그 캐릭터가 획득한 【정보】를 당신도 획득할 수 있다
(이 효과는 당신이 장면에 등장하지 않았더라도 사용할 수 있다).
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그 캐릭터가 획득한 【정보】를 당신도 획득할 수 있다
(이 효과는 당신이 장면에 등장하지 않았더라도 사용할 수 있다).
:아린은
:마리아가 보던 영상을
추론해
:틀어봅니다.

:항아도 같이 듣습니다.
그것은 주술에 대해 말하던 유튜버였습니다.
그녀는 즐거운 태도로 발랄하게 떠들다가
갑자기 입을 다뭅니다.
두 사람이 의아해 하는 사이,
유튜버가 기묘한 말을 하기 시작했습니다.
:"죽을 수도 있다고 했습니다. 또, 높은 확률로 재앙이 일어납니다-"
"오늘 부터 내일까지 철저하게 경계하세요 경계하세요, 경계하세요, 경계하세요 경계하세요, 경계하세요-경계하세요 경계하세요, 경계하세요-경계하세요 경계하세요, 경계하세요-"

:유튜버는 두 사람의 시선에 눈을 이어서 맞추더니
영상이 꺼졌습니다.
아린, 항아.

:미디어로 공포판정.

PC3: 항아 ROLL 미디어

7
목표치: 7

PC1: 유 아린 ROLL 미디어

8
목표치: 5

:그리고 다시 정상적으로 돌아온 주술사의 영상에서는
힌트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.





:핸드아웃 마술이 일어나는 밤 공개.



:좋습니다. 판정해주세요.

PC3: 항아 ROLL 최면술 (서포트)

6
어빌리티: 인류학
목표치: 5
드라마 장면에서 사용할 수 있다. 같은 장면에 등장한 캐릭터 중 1명을 목표로 선택하고,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그 장면 동안 목표가 습득한 서포트 어빌리티를 자신이 습득한 것처럼 사용할 수 있다.
:항아는 다우징도 써보나요?
쓰고 싶다면
지저로 판정.

PC3: 항아 ROLL 지저

9
목표치: 6

(내 특기가......)
:항아의 목걸이가-
움직입니다.
항아, 1D6

rolling 1d6
()
4
4
:항아는 근처에서-
귀여운 터키석 팔찌를 주웠습니다!
귀엽다!

귀여워!
:터키석은 행운을 불러준다고 하지요. 부적+1




아무튼 계속해서 저의 턴!


다음 시간에~
---장면 마치겠습니다.---
▶경고

:등장인물: PC전원
전체 PC의 스마트폰이 갑자기 동시에 진동합니다. 문자가 도착합니다. 사진이 첨부되어 있는 문자입니다.



:---장면 마치겠습니다.---

:3번째 장면
등장인물 : 유 아린
날카로운 울음소리가 울려 퍼진다. 고양이나 어린애가 어딘가에서 울고 있는 건가? 아니면......
누구와 함께 등장하나요?
(혼자/누군가와 함께/자율/전원)

:애오오옹-
어두운 밤.
고양이 소리가 높게
퍼져나갑니다.
벌써.
열시....착한 어린이는 집에 가야 하는 시간이네요.

:정말 고양이일까?





:사진을 확인하려면-
:조사판정을 소비해야 할 것 같은데
정말?
(사진을 보거나 조사를 하거나 하나만 선택해야하는건가요?)
:(하시고 싶으시면 판정해주세요~!)
:아린이는 첨부된 사진의 용량이 크단 것을 알았습니다.

(유튜브에서 미디어판정으로 '어디서
('어디서' 시도를 해봐야할지 봅니다)
:좋습니다~
판정해주세요!

PC1: 유 아린 ROLL 미디어

3
목표치: 5
:(응?)

:(부적...써주실 분?)

:마리아 부적 차감
아린. 미디어로 다시 판정해주세요~

PC1: 유 아린 ROLL 미디어

4
목표치: 5
:(?)


:(부...부적 쓰실 분...있니?)
:(부적 있으면 뭐 부적 갯수만큼 가능한거죠)

(아린의 이마에 부적 탁)

:좋아요 이번엔 항아 부적 쓰자

:(항아가 너무 부자다)


PC1: 유 아린 ROLL 미디어

8
목표치: 5
:...오
역시 한국인은
네이번가요?
확산정보입니다.

:아린이는 알아낸 정보를 모두에게 보여줬습니다.



(코쓱.. 이맛에 돈을벌지)




항아는.... 중국신화에서 달의 여신이에요~
달이 좋아!





그래도 저는 달 좋아하니까^^

동글동글 사탕같아서...







:달도 우리를 지켜보고 있겠죠?
어쩌면 달의 여신도.


(꿀떨어지는 눈빛..인 것 같다.)

(넘 달아서 시선 돌림)

:(아린이가 끝내면 끝나지요~)
(죄송합니다 잊고있었어요!!!)

:---장면 마치겠습니다.---
자 이제 2사이클 끝났고
한 사이클 남았는데
시간이 늦었네요~
늦네용
35분 정도. 긴한데
일단 최대로 잡으면 2시간이라.
아직 다행히
애들이 광기가 안터졌네요
일단 여기서 함 끊구
다시 조정해서
간단하게 해서
엔딩 보져~
나 내일도 되구
오늘은 쫑 하구
배고파!!!!!!!
꺄륵
오늘 다들 고생하셨구
다음 세션까지
잘지내요 제 요정님들...!
흑흑 우리 애들 다 요정이야

(꾸준)
조아요 그러면~
각자 시간 되는 일정
6월 둘째주까지 기간으로 써주시면
취합해서 모아보죠.
(둥기둥기 해드림)
오늘의 문문팀은 과연
어떻게 엔딩을 볼 수 있을 것인가!
해피문문~!
차원의 무운~!
딱 이 세계의 문을 열기에
합당한 느낌이 드네요~!
준비되면 바로 시작하겠습니다!
:3사이클은 어떤 분부터 시작하시겠어요?
:1번째 장면
등장인물 : 유 마리아
TV에서 뉴스가 비친다. 아무래도 근처에서 끔찍한 사건이 있었던 모양인데......
누구와 함께 등장하나요?
(혼자/누군가와 함께/자율/전원)

:연출해주세요~

요즘은 흉흉한 일들이 꽤 많단 말이죠...
:뉴스를 자세히 들어보나요?



:전주의 한 오피스텔 옥상에서 3명의 사람이 살해당했으며 현재 범인을 수사중이라는 뉴스입니다.



소중한 사람이 사라지는 건 싫은데...
:실종되었던 사람들은 시체의 상태로 미루어보아 약 한달 전에 살해당한 것으로 추정됩니다-






:하지만 다른 세계에서는
아무도 소중한 사람을 잃지 않을거야.


:(반영해드렸습니다~)


(열심히 배운다)
:다우징은 우리를 어디로 도와주는 걸까?

:판정해주세요.

PC2: 유 마리아 ROLL 다우징 (서포트)

11
어빌리티: 지저
목표치: 5
드라마 장면에서 사용할 수 있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1D6을 굴린다.
그 눈이 1이라면 진통제, 2~3이라면 무기, 4~5라면 부적을 하나 획득한다.
주사위 눈이 6이라면 그 시나리오에 등장할 괴이 에너미가 등장한다
(괴이 에너미가 등장하지 않는 시나리오에서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).
이때 이 어빌리티의 사용자는 괴이 분야에서 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하여 공포판정을 한다.
그 공포판정에 성공하면 해당 괴이의 【거처】를 획득한다.
그 눈이 1이라면 진통제, 2~3이라면 무기, 4~5라면 부적을 하나 획득한다.
주사위 눈이 6이라면 그 시나리오에 등장할 괴이 에너미가 등장한다
(괴이 에너미가 등장하지 않는 시나리오에서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).
이때 이 어빌리티의 사용자는 괴이 분야에서 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하여 공포판정을 한다.
그 공포판정에 성공하면 해당 괴이의 【거처】를 획득한다.

:마리아, 1D6

rolling 1d6
()
4
4
:마리아가 아까 아린에게 붙여줬던
부적이
바닥에 있다가 다우징에 찰싹 달라붙습니다.

:마리아 부적+1






:어쩌면-이 부적은 마리아를 사랑하는 건지도 모르죠~






:판정해주세요-

PC2: 유 마리아 ROLL 육감

6
목표치: 5
(욧샤)
:문득
여러분이 있던
곳의 조명이
파바박 꺼집니다.



:마리아의 귓가에
뭔가의 목소리가 들려옵니다.
(To PC2: 유 마리아): 마술에 대해 알고 싶다면-조금 더 쉬운 마술 부터 시도해 보는 게 어때?
:마리아의 이성치 -1
(쫄아있음)
:속삭이는 목소리는 서늘한 숨결이 섞여 있었습니다.
(To PC2: 유 마리아): 소리로 공포 판정해주세요. 시크릿입니다.

PC2: 유 마리아 ROLL 2D6

7
:광기 배부되지 않습닏.
니다.
이어서-

PC2, 광기 현재화
광기카드 【망향】
:연출해주세요

(센스있는 현재님)

:이번 세션동안 마리아의 회복판정과 감정판정의 펌블치가 1 증가합니다.
이어서 장면 연출해주세요.


무슨 일 있어요?








다우징은 연속으로 쓸 수가 없어서~


(니가 왜 말해!)


---장면 마치겠습니다.---
:이번 장면은 누가 하시겠어요?
:좋습니다.
2번째 장면
등장인물 : 유 아린
갑자기 핸드폰이 울린다. 매너 모드로 해뒀을 텐데..... 도대체 누구지?
누구와 함께 등장하나요?
(혼자/누군가와 함께/자율/전원)

:이번에 울린 것은
역시-
마리아의 휴대전화입니다.
전화가 오고 있는 것 같아요.


으으음.

대출전화예요..?!
:아린이가 대신 받아볼까?

:마리아가 선택해보자.
(어느쪽이든 재밋겟다)
(남일이라고 재밋어하기)
:아린이가 전화를 받아보나요?
:그렇습니다-
발신자는...스팸 답게, 별도의 표시가 없네요.
하지만 중요한 전화일수도 있잖아?



:아린이 전화를 받습니다.

(To PC1: 유 아린): (한참의 무음 뒤에 소리가 말합니다.) 유 아린 씨. 당신의 동료에게 전하십시오. 당신이 두 번의 잘못을 저지르지는 않길 바란다고.
:전화는 받자마자 끊어졌습니다.
뭐야...
장난전화였나?



는 다른 세계로 가면 상관 없나?
:다른 세계에도 스팸 업체가 있을까?


(찌찌뽕)

저희, 그럼 이제 남은건~..
'어떻게' 다른 세계로 가느냐 인거죠?


지식인에게 물어볼까요!


:(과연 초록창은...)
(아린이를 도와줄 것인가!)

:어떻게를 조사 하나요? 판정해주세요-

PC1: 유 아린 ROLL 미디어

6
목표치: 5
:확산정보입니다.
조사가능한 모든 핸드아웃이 공개되었습니다.




가나?
(뀨르르륵)




처음이 아니신가요?

무슨 소린지 모르겠는데요.



그런데! 라며 반전이 있더라구요~!
(To 슬 람.):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타깝...




일단 저는 맨인x랙 체험했고~

(장면 마치겠습니다..!)
---장면 마치겠습니다.---
:3번째 장면
등장인물 : 항아
TV에서 뉴스가 비친다. 아무래도 근처에서 끔찍한 사건이 있었던 모양인데......
누구와 함께 등장하나요?
(혼자/누군가와 함께/자율/전원)

:이번의 뉴스는...
라면 값이 오른다는 소식입니다!
끔찍하네!

물가는 왜 매번 오른담~

안녕하세요~ 먀루님. 네... 이런 쪽으로 잘 안다고 하셔서.
세계를 건너는 문에 대해서 아시나 싶어서요~
먀루: 아 그거요...

:먀루는 과연 알고 있을것인가.
원하시는 특기로 판정해주세요.

PC3: 항아 ROLL 인류학

5
목표치: 5
먀루: 조금 긴 이야기가 될텐데.
:먀루는 항아에게...

:뭔가를 이야기하기 시작합니다.

:항아, 쇼크로 이성치-1
(To PC3: 항아): 시크릿입니다. 물리학으로 공포판정해주세요.
:그리고...

(To PC3: 항아): 네~

PC3: 항아 ROLL 2D6

5
:의식시트, 달의 문이 공개되었습니다.
:항아, 광기카드 한장 배부합니다.
먀루: 모쪼록 도움이 되었길 바랄게요~

:일행에게 돌아갈까요?
알아낸 방법도 이야기해줘야 할 것 같고.

(응! 알려줘야지!)
:그리고
아린이, 감정공유
받나요?

:항아가 얻은 정보를 공유 받을 수 있습니다~
항아 급하다 급햌ㅋㅋㅋㅋ
:가능합니다-
ㅋㅋㅋㅋㅋㅋㅋㅋㅋ
:짐작은 무리고
공유는 먼저 질문한 거니까
:아린이가 원할 경우엔 거기까진 처리하는 걸로.
(쓰람 이렇게 열심히 했는데)
(제 세션은 원래 장면 종료해도 한마디씩은 더 하게 해주구 그래서 치트 못쓰지롱~)
(괘..괜찮겠지)
:아린은
화장실을 가다가
항아의 대화를 고의가 아니지만 들었습니다.
이성치-1
(To PC1: 유 아린): 비밀판정입니다. 특기리스트로 판정해주세요.

PC1: 유 아린 ROLL 2D6

5
:실패
아린, 광기+1
:이렇게
3사이클이 종료되었습니다~
클라이맥스 가기 전에
휴식 필요하신 분?
:없으시면 바로 들어갈게요~
:오늘 밤은
보름달입니다.
PC들은 어디에 있나요?
우리는 모여 있습니다.

:좋습니다.
여러분은
외진 공원에 모여 있습니다.
항아는...
프라이즈를, 가져왔나요?

:이 공원은 고요하고 사람이 없이 조용합니다.
문득
항아의 주머니에서
종이조각이
환하게 빛나더니
낡은 종이에 그려져있던 문양이 우리의 발 아래에 둥글게 퍼져 나가고 여러분의 이름이 문양의 테두리에 새겨집니다.

:우리는 눈을 감았다가 뜹니다.
약속의 시간입니다.
달을 바라볼까요?



:언제나 보이던 그 달에-작은 문이 보입니다. 저 문이 우리가 가려는 그 세계의 문일까요.
달의 문은
정말로-
있었구나
그리고
그 순간
:하얀 낫을 든 그림자가 달에서 떨어져 내렸습니다.
세계의 순리:@$fgh%^!&&d-!

:알아들을 수 없는 단어입니다.


:사신 같기도, 주술사 같기도 한 그는
여러분 앞에 섰습니다.
에너미 「세계의 순리」와 전투가 시작합니다.
전원, 플롯 보내주세요.



:오...
rolling 1d6
()
6
6
:전원 버팅
:아린, 마리아, 항아
생명력 각-1
:클라이맥스 전투를 종료하는 방법은 2가지 입니다.
의식시트 「문문」의 의식에 성공하는 것, 또는 「세계의 순리」를 제거하는 것. 해당 전투는 PC의 자발적인 탈락이 불가능 합니다.
:전투, 시작하겠습니다
라운드 1
세계의 순리의 턴
:가능한 행동: 공격 어빌리티 사용 / 지원행동(전장이동, 상황을 본다, 재훈련)
세계의 순리:(가만히 일행을 바라보고 있다)
(아린을 향해 이빨을 드러내며, 웃는다)
세계의 순리 ROLL 스카페이스 (서포트)

3
어빌리티: 협박
목표치: 5
당신이 누군가에게 대미지를 입혔을 때 사용할 수 있다. 같은 장면에 있는 당신 이외의 캐릭터 1명을 목표로 선택한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목표의 【이성치】를 1 점 감소 시킬 수 있다.
:하지만 그가 웃는 순간 아린은 다른 곳을 보고 있었습니다.
이성치 감소 없습니다.

:속도 2의 세 사람, 속도 정합니다. 각 2D6

rolling 2d6
(+)
2
1
3
rolling 2d6
(+)
4
5
9

rolling 2d6
(+)
4
2
6
유 마리아의 턴
:가능한 행동: 공격 어빌리티 사용 / 지원행동(전장이동, 상황을 본다, 재훈련)
마리아는 어떻게 하나요?
세계의 순리:%(!!FNVII!-
(낫을 겨누며 뭐라고 말하고 있다)

잘 모르겠으니 일단 저 사신을 어떻게 해야겠네요!
:좋습니다.

:기본 공격 해주세요.

PC2: 유 마리아 ROLL 기본 공격 (공격)

9
어빌리티: 효율
목표치: 5
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.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2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.
세계의 순리:(다우징의 회피를 시도한다)
rolling 2d6
(+)
5
1
6
:마리아의 공격이
순리에 닿습니다.
연출해주세요.

(으랴!)
:에너미, 생명력 -2 세계의 순리의 체력 45-43
현재 체력: 43
(이건.. 무리야..)
:(아 깜빡했다)
현재 체력: 42
항아의 턴
:가능한 행동: 공격 어빌리티 사용 / 지원행동(전장이동, 상황을 본다, 재훈련)
:항아는 어떻게 하나요?

(아린과 마리아의 손을 잡는다)
:의식판정을 시도합니까?

:촉감, 또는 친애 중 하나로 판정해주세요.

PC3: 항아 ROLL 친애

7
목표치: 5
:항아의 판정 성공.
달의 문에서
하얀 계단이
허공으로 내려오기 시작합니다
유 아린의 턴
:가능한 행동: 공격 어빌리티 사용 / 지원행동(전장이동, 상황을 본다, 재훈련)
아린은 어떻게 하나요?


:의식판정 1단계를 시도합니까?
촉감, 또는 친애로 판정해주세요.

PC1: 유 아린 ROLL 촉감

2
목표치: 5
:?
:우선 패널티, 죽음으로 공포판정.
PC1: 유 아린 ROLL 죽음

7
목표치: 6
:다행히 광기 없습니다.
부적 써주실 분?
없으면 턴 종료 됩니다.

:마리아가 써주나요?

:마리아 부적-1
재판정 해주세요, 아린

PC1: 유 아린 ROLL 촉감

4
목표치: 5

:?
:죽음으로 공포판정...

PC1: 유 아린 ROLL 죽음

10
목표치: 6
:다행히 광기 지급 없습니다.
어떡할까?
다음 라운드에 시도해볼까?
(To 슬 람.): 자 우리 주문이 3개 나왔는데. 하나는 문을 여는 거고 하나는 이상한 3차원이고 하나는 저주받은 문 어쩌구네요.
(To 슬 람.): 잘 생각해보고 행동하도록 합시다-
:좋습니다. 라운드종료.
탈락불가.
라운드2
세계의 순리의 턴
:가능한 행동: 공격 어빌리티 사용 / 지원행동(전장이동, 상황을 본다, 재훈련)
세계의 순리:(낫을 높게 들더니-)
(당신들을 향해 내리 긋는다!)
:맹공입니다.
:여러분 셋 모두에게 기본공격이 들어갑니다.
세계의 순리:
세계의 순리 ROLL 기본 공격 (공격)

9
어빌리티: 부끄러움
목표치: 5
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.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3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.
:각자 특기리스트를 누르거나 2D6을 굴려 회피판정.
PC1: 유 아린 ROLL 2D6

6

rolling 2d6
(+)
2
6
8
rolling 2d6
(+)
3
2
5
:항아, 아린 회피성공
마리아, 회피실패
생명력-3

세계의 순리:(세계의 순리의 낫이 마리아의 팔을 가르며 날카롭게 비켜난다)
:속도 정합니다.
각자 2D6

rolling 2d6
(+)
1
1
2

rolling 2d6
(+)
4
5
9
:(?)

rolling 2d6
(+)
1
1
2
:(?)
:아린이와 항아는 다시 굴려주시자.

rolling 2d6
(+)
6
5
11

rolling 2d6
(+)
3
5
8
:마리아-항아-아린 순서로 진행합니다.
유 마리아의 턴
:가능한 행동: 공격 어빌리티 사용 / 지원행동(전장이동, 상황을 본다, 재훈련)
마리아는 어떻게 하나요?
세계의 순리:(하얀 낫을 털어 핏방울을 바닥에 떨구고 있다)

세계의 순리:fhpgDGI@($^&!!)%#
:의식 1단계 도전,
친애 또는 촉감으로 판정해주세요.

PC2: 유 마리아 ROLL 친애

4
목표치: 7
:?

:죽음으로 공포판정.

PC2: 유 마리아 ROLL 죽음

5
목표치: 10
(포기)
:광기 1장 지급합니다.
항아나 아린이 부적 쓰나요?

:좋습니다. 쓰지 않습니다.
마리아는 부상이 심해서
집중하기 어려웠습니다.
항아의 턴
:가능한 행동: 공격 어빌리티 사용 / 지원행동(전장이동, 상황을 본다, 재훈련)
항아는 무엇을 하나요?

:좋습니다.

(하와와왓)
유 아린의 턴
:가능한 행동: 공격 어빌리티 사용 / 지원행동(전장이동, 상황을 본다, 재훈련)
아린이는 무엇을 하나요?


우리 힘내는거예요!
:좋습니다. 아린, 의식 1단계 도전
친애 또는 촉감으로 판정해주세요.

PC1: 유 아린 ROLL 촉감

5
목표치: 5
:아린이 의식 1단계 선공.
달에서 내려온 계단이
바닥에 닿습니다.
아직은 투명하고 흐릿하지만...
라운드 종료.
라운드 3
세계의 순리의 턴
:가능한 행동: 공격 어빌리티 사용 / 지원행동(전장이동, 상황을 본다, 재훈련)
세계의 순리:(하얀 낫을 들어 항아를 향한다)
세계의 순리 ROLL 해체 (공격)

8
어빌리티: 분해
목표치: 5
목표 1명을 선택하여 명중판정을 한다. 명중판정에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, 목표에게 1D6점의 대미지를 입힌다. 이때 명중판정의 스페셜치는 11이다.
:항아, 회피판정해주세요.

rolling 2d6
(+)
6
3
9
:항아는 다행히 낫을 피해냅니다

:속도 정합니다.
각 2D6

rolling 2d6
(+)
2
6
8

rolling 2d6
(+)
6
1
7

rolling 2d6
(+)
5
1
6
:마리아도~
항아->아린->마리아 순서로 진행합니다.
항아의 턴
:가능한 행동: 공격 어빌리티 사용 / 지원행동(전장이동, 상황을 본다, 재훈련)
항아는 무엇을 하나요?

PC3: 항아 ROLL 기본 공격 (공격)

9
어빌리티:
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.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5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.
세계의 순리:=
rolling 2d6
(+)
5
5
10
:세계의 순리는 항아의 공격을 가볍게 회피합니다.

유 아린의 턴
:가능한 행동: 공격 어빌리티 사용 / 지원행동(전장이동, 상황을 본다, 재훈련)
아린은 무엇을 하나요?

:의식 1단계는 성공했으니까-
:1단계에 전원이 성공할 때까지
2단계는 도전할 수 없어요~

:2단계는 한 명만 성공해도 됩니다~
(To 슬 람.): 어쩌다 광기도 이렇게 받아서
:음 상황을 본다고 선택하면
이번 라운드에서
다른 사람이 주사위를 굴릴 때
:+나 -1을 해줄 수 있어요~
(To 슬 람.): 랜덤 배부한 광기인데 어쩜...

:좋습니다.
유 마리아의 턴
:가능한 행동: 공격 어빌리티 사용 / 지원행동(전장이동, 상황을 본다, 재훈련)
마리아는 무엇을 하나요?



:의식1단계, 촉감이나 친애로 판정해주세요.

PC2: 유 마리아 ROLL 친애

9
목표치: 7
:1단계 전원 성공.

:계단이 하얗고 튼튼하게
무게감을 더합니다.
밟고 올라갈 수 있을 것 같지만-
누군가 밟아볼까?

:아직은
딛기에는 조금
위험한 느낌입니다.
라운드 종료
라운드 4
세계의 순리의 턴
:가능한 행동: 공격 어빌리티 사용 / 지원행동(전장이동, 상황을 본다, 재훈련)
세계의 순리:(낫을 들더니, 이번에는 아린을 공격한다)
세계의 순리 ROLL 해체 (공격)

8
어빌리티: 분해
목표치: 5
목표 1명을 선택하여 명중판정을 한다. 명중판정에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, 목표에게 1D6점의 대미지를 입힌다. 이때 명중판정의 스페셜치는 11이다.
(낫이 아린에게 내리 꽂힌다)
:아린, 회피판정해주세요.
:특기리스트 누르시거나
2ㅇD6

PC1: 유 아린 ROLL 2D6

11
:아린은 낫을 회피해냅니다.
속도 2의 세사람
속도 정합니다.
2D^
2D6

rolling 2d6
(+)
5
5
10

rolling 2d6
(+)
6
4
10

rolling 2d6
(+)
1
1
2

:항아와 마리아

rolling 2d6
(+)
6
5
11
:다시 2D6

rolling 2d6
(+)
4
6
10
:마리아->항아-> 아린이 순서로 진행합니다.
유 마리아의 턴
:가능한 행동: 공격 어빌리티 사용 / 지원행동(전장이동, 상황을 본다, 재훈련)
마리아는 무엇을 하나요?

:좋습니다.
암흑으로 판정해주세요.

PC2: 유 마리아 ROLL 암흑

8
목표치: 7
:판정성공.

:의식 2단계 성공.
달의 문이
환하게 빛을 흩 뿌립니다.
마치 당신들을 기다리는 듯이.


항아의 턴
:가능한 행동: 공격 어빌리티 사용 / 지원행동(전장이동, 상황을 본다, 재훈련)
무엇을 하나요?

(심호흡

PC3: 항아 ROLL 마술

4
목표치: 7
:(무기 쓰나요?)
:무기 1 차감

PC3: 항아 ROLL 마술

11
목표치: 7
:여러분의 눈 앞에서
문이
붉게 변합니다.
전투종료.


:문은
붉게 점멸하며
하얀 그림자는 여러분을 흩어 보다가
허공으로 사라집니다.




:붉은 문은




:달 속으로 사라집니다.
이 세계가 어디인지 당신은 알고 있습니다. 네, 당신이 바라던 세계일 수도 아닐 수도 있겠군요.
우리는
우리의 세계에
남겨졌습니다.


:당신은 가지고 있던 세계를 얻었고, 또한 가려던 셰계를 잃었습니다. 어쩐지 눈물이 납니다.
항아, 회상 사용 하나요?


소중한 사람이 사라지는 건 더이상 볼 수 없어요.
:아린, 마리아 쇼크로 이성치-1


:마리아, 아린
걱정으로 공포판정.

소중한 사람이 실종되는 공포를 아시나요?

PC1: 유 아린 ROLL 걱정

7
목표치: 7

PC2: 유 마리아 ROLL 걱정

6
목표치: 7


저는 누군가에게 소중한 사람이 아닌걸요.
:마리아 광기 1장 지급~



:하지만 이제...

:돌이킬 수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. 당신은 눈 앞의 세계에서 계속 살아가야 합니다.
아린, 회상 사용하나요?


(맨x블랙)
:항아, 마리아 이성치-1
:아 마리아 빼고
항아만
:이어서
PC3, 광기 현재화
광기카드 【기억상실】
:항아는 여러분의 눈 앞에서
쓰러집니다.

:그녀는
여러분과의 문도
약속도
전부
잊어버립니다.
문을 닫은 것 조차도. 전부.
:하지만 이제는
돌이킬 수 없습니다.
항아가 깨어납니다.

마리아님과 아린님이시네요!
여긴 어딘가요?





데려다줄까요?
:달이 여러분을 비추고 있습니다.
마술이 일어나는 밤이라고는 해도-
모든 밤에 마술이 일어나진 못하겠지요.





착한 아이.
(꼬옥 끌어안고 쓰담쓰담)

:그렇게 우리는

:일상으로

:돌아가기로 합니다.
2019 5 29 AM 00:23
문문
END 문을 닫은 자
감사합니다.